환상의 나라 에버랜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살고 있지만 밤늦게까지 놀고 또 놀기 위해 홈브리지를 예약하고 다녀온 소감입니다.
홈브리지 예약을 하신 이웃이라면 아침 9시-9시 30분 정도 홈브리지에 바로 주차하시고 입장 대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저희 가족도 9시 반 정도 도착했는데 입장 대기자가 2팀 정도 있어서 저희가 줄을 서서 40분 이후에는 엄청난 인파가 몰려왔네요.
일단 여기 대기하면 직원분이 오셔서 숙박인원, 투숙자 명단 체크하겠습니다.그리고 에버랜드 입장시간인 10시까지 기다리면 되는데요.
정문 입장보다 2~3분 일찍 오픈해 줄 것 같아요. 2분 차이가 대단해! 기분 탓인지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저희가 방문할 때는 10시 전에 오픈해서 조금 일찍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바코드 체크 후 입장하시면 오른쪽 길이 보입니다. 입장과 동시에 스마트 행렬 예약을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네요.=) 나도 참가!
홈브리지 이용에 좀 더 포커스를 두고 써볼게요.신관 본관이 있는데 4-5인 가족이면 신관 온돌형 숙소면 충분할 것 같아요. 본관은 복층 타입으로 단체 이용시 좋을 것 같습니다.저희는 신관에서 1박하고 체크인 3시 이후 남편이 잠시 체크인하러 다녀왔네요.에버랜드와 숙소를 왔다갔다 할 수 있어서 편하고 무료주차도 좋았어요.
불꽃놀이까지 다 보고 추위에 떨면서 돌아왔지만 온돌의 더위에 만족했어요.현관도 넓어 짐이나 유모차 등 놓기 쉽고 화장실이나 샤워실, 세면대까지 (왼쪽 사진처럼) 빼놓아 은근 편했습니다.낡았지만 관리를 잘 한 것 같아요.창밖으로 보이는 밤의 에버랜드도 환상이었어요 (웃음)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앱 없이는 스마트해질 수 없는 에버랜드 입장권 관리, 대기시간 확인 등 필수적으로 설치해 나가야 합니다.왼쪽 하단 홈브리지 예약을 눌러 비용과 시간을 확인한 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잠깐 산책하는 것도 좋았는데 사진 속 예쁜 CU.. 가격은 다르다는 점 참고해주시고 취사가 불가능한 객실도 고려해서 간단한 간식은 미리 준비해두셔도 될 것 같습니다.사실 저희는 근거리에 살고 있는데 재밌게 놀고 또 운전 안 해도 되니까 남편도 만족했고 아이들도 늦게까지 놀 수 있어서 더 기뻤던 에버랜드 홈브리지 1박 먼 곳으로 여행 온 기분이 여유로웠어요. 당일과는 또 다른 느낌이었어요.이렇게 다녀오니 당일에는 갈 수 없는 단점; 추운 겨울방학 즐거운 가족여행 되세요.=)홈브릿지캐빈호스텔신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가길리 392-2#홈브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