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에서는 여름과 겨울.수련회에 갑니다.제가 교회 다닐 때는 가족여행이라는 것 자체가 흔한 일이 아니었기 때문에 교회에서 가는 수련회를 기다리기도 하고, 또 교회에 다니지 않는 친구들과 함께 순수하게 놀기 위해서만 가기도 했습니다. 이번에는 벤츠 스프린터를 타고 학생회 친구들과 경기도 설악에 다녀온 수련회 후기를 남겨봅니다.
교회 앞에서 출발하기 전 외딴 시골교회라 학생회 인원이 많지는 않지만 인솔하시는 선생님과 부목사님이 계셔서 추가로 교회 차량을 한 대 더 이용했습니다.
3박4일 일정… 짐은 이사수준 ㅋㅋㅋ 스프린터 짐칸은 정말 큽니다.롱바디 차량이라 더 큽니다.
1층은 대강당, 2층은 숙소입니다.
건물 앞에 개울이 흐르고 있어요.여름에는 물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가족 단위의 손님이 오시면 앞쪽 데크에서 캠핑이 가능합니다.아기자기한 요소가 많은 수련장입니다.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눈으로 본것을 그대로 찍어서 넣고싶습니다만..불가능….안고쳐지는 사진, 재수없는 사진
커피와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카페도 있습니다.카페 안에는 나무 난로가 있어 운치 있고 훨씬 따뜻합니다.카페 2층은 목사님을 위해 마련된 별도의 숙소가 있습니다.사전예약 필수
귀여운 2ww 곳곳에 사진을 찍고 싶은 공간이 있습니다.
매우 넓은 주자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제가 대충 세어봤는데 승용승합 합쳐서 70대 이상 주차가 가능해 보였어요.벤츠 스프린터는 음, 길~~ 빨리 30대정도??? 왜냐하면 차를 돌려서 나가야 할 공간도 계산을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출발하기 전.. 다른 교회 목사님, 사모님, 선생님들이 벤츠 스프린터를 보러 왔어요.우리 교회 학생들을 보며 좋다고 부러워해도 차량 이용 가격을 묻기도 하며 유쾌한 마무리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3박 4일 동안 잠을 제대로 못 잔 아이들은 볼품이 없어요.돌아오는 차 안에서 모두 잠들어 버려서, 무사히 집으로 돌아갔습니다.과거의 나를 떠올리며 은혜의 시간 속에서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보람된 일정이었습니다.우리 아이들이 벤츠를 타는 삶이 되길 바랐던 차량 봉사. 믿음 안에서 잘 자라길 다시 한번 기도하며 바라봅니다.이상 가평 에코프라미스 수양관을 벤츠 스프린터로 다녀온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