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pinkbijou 핑크비쥬

락앤락을 냉장고 수납용기로 사용중인데요.사용하지 않을 때도 쌓아 보관하기 때문에 수납장도 한층 여유로워지고 그렇게 한눈에 보이니 찾아서 사용하기도 편했어요.무엇보다 냉장고를 열었을 때 밀폐용기가 통일되어 있어서 더욱 깔끔한 느낌으로 집안일을 하는 재미가 큽니다!!
수박을 사와도 어디에 넣을지…걱정마세요!! 락앤락 착착 4.4리터와 1.6리터 두개로 요즘 마트에서 파는 크기의 수박이 들어가서 정리하기도 좋았습니다.
![]()
작은 통에는 바로 먹을 수박을 잘라 넣고 큰 통에는 길게 자른 수박을 넣어 주었습니다.너무 잘게 썰면 금방 부드러워질까봐 걱정돼서.
저희 집의 가장 큰 문제는 제가 사와서 정리하면서 쓰는 밀폐용기는 통일이 되는데 친정에서 가져오는 반찬통은 그렇지 않다는 점… 그래서 냉장고 안에 항상 뭐가 있는지도 몰라서 못 먹고 뒤에 숨어 있는 아이들은 결국 음수가 되거든요.

마음먹고 다 꺼내서 락앤락 착착 정리해줬어요.
한 달 동안 사용해 보면 가장 좋은 점은 강력한 밀폐력으로 냄새가 잘 새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냉장고 문을 열면 냄새 때문에 부끄러운 경험이 있어요.저희집은 특히 아이들이 이런 냄새에 민감해서…(눈물)
그래서 락앤락을 냉장고 정리용기로 바꾸고 나서는 식재료 냄새가 안 섞여서 신랑도 가끔 열어보고 다른 반찬통 있으면 마음대로 바꾸거든요.

BPA FREE 안심소재라 식기세척기에 편하게 돌리셔도 되고, 전자레인지에도 슌~~~냉동실에서 사용하셔도 좋다고 합니다.받쳐주는 날개 부분이 없는 밀폐용기를 냉동실에 사용하고 있는데, 그 틈이 벌어지면서 냄새가 배어 있었습니다.그것도 저렴한 금액은 아니었는데 너무 아쉬웠는데 락앤락으로 바꿔야 했어요.
깔끔하게 정리되면 냉장고 안도 다 비운 느낌이라 자신있게 열어볼수 있겠죠?ㅋㅋ

락앤락 이름처럼 큰 사이즈 위에 작은 사이즈를 올려 정리하면 되는 냉장고 정리용기라 더욱 활용도가 높고 공간활용도 잘 되었습니다.
미끄러지지도 않고 중공이라 사용하기 편합니다.좁은 공간이면 본체와 뚜껑을 따로 쌓으셔도 되고요.양쪽으로 나눠서 보관해도 공간 충전이 적어서 너무 좋아요.뚜껑을 닫고 올려도 이렇게 잘 쌓아서 보관할 수 있으니까 보기에도 너무 예쁘죠?열 때는 손잡이 부분을 잡고 열어주면 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합니다.먹다 남은 과자 봉지를 돌아다니면 축축해지기도 하고 보기에도 좋지 않거든요.나는 락앤락 냉장고 정리용기에 넣고 정리했더니 과자도 다 먹는 동안 바삭바삭해서 정말 좋았어요.나는 락앤락 냉장고 정리용기에 넣고 정리했더니 과자도 다 먹는 동안 바삭바삭해서 정말 좋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