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동 맛집/ 닥터로빈 반포

반포동 맛집 요즘 제일 좋아하는 닥터로빈도 있어서 재밌게 다녀왔어요♬

반포동 맛집 요즘 제일 좋아하는 닥터로빈도 있어서 재밌게 다녀왔어요♬

제가 올해 처음 닥터 로빈을 만나고… 완조니 사랑에 빠진 건 아닐까요?서울에는 맛집도 많고, 세련된 가게도 많아서 재방문하는 일은 극히 드물다!닥터 로빈은 매달 가고 싶잖아

저한테 닥터 로빈을 소개해준 친구들이 있는 모임 말고도 다른 모임에도 닥터 로빈 러버가 있지 않나요? 그래서 약속장소보다 식당을 먼저 정했다는 도시괴담이..ㅋㅋㅋ 반포동 맛집 닥터로빈에 고고씽~~~

닥터로빈 반포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58-8

퇴근 후에 만나려니까 고타가 꽤 좋은 위치였어요.그 위치를 정해서 닥터로빈을 검색해보니 닥터로빈 반포점이 나오더라구요^3^~솔직히 꼬또역에서도 사평역에서도 가깝지는 않지만 맛집이 있는 곳에 사람이 있다니~ 꼬또에서 마을버스를 타거나 걸을 수 있는 위치에요!제가 자주가는 본점인 강서점도 위치는 별로..(웃음)

반포동 맛집 닥터로빈은 큰길에서 한블럭 뒤에 있는 골목에 있습니다.이 동네에 살지 않는 저희는 겨우 찾아갔는데 동네 주민들로 이미 만석이었다는 점~ 참고로 영양센터 맞은편에 있고 영업시간은 10시 30분~21시까지인데 공휴일은 11시 오픈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테이크아웃도 배달도 가능한 반포동 맛집인데 제일 좋아하는 메뉴인 통호박크림스프를 즐기려면 매장에서 먹고 가는게 좋아요~ 이른 저녁에 만났는데 손님이 꽤 많은 상황이었어요.연상으로 보이는 분들 모임도 꽤 있었고, 아이들과 부모님도 있고, 우리 같은 젊은 사람들 모임도 있고~ 닥터로빈은 갈 때마다 느끼지만 고객층이 정말 다양한 것 같아요 (웃음)

닥터로빈 음식 가격은 솔직히 싸지는 않아요~ 좋은 재료를 쓰는데 맛까지 좋아서 그 가격을 인정하고 찾아가게 되는 거예요ㅎㅎ 근데 갈 때마다 아쉬운 건 직원 수도 꽤 있고 가격대도 있는 편인데 카운터에 직접 가서 선불 계산 후 번호표를 받아서 테이블에 놓는 시스템이라는 거예요.이 과정이 푸드코트 같아서 이 시점부터 닥터로빈이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Previous image Nextimage 반포동 미식닥터 로빈 메뉴

Previous image Nextimage 닥터로빈 음료&카페 메뉴 반포동 맛집 닥터로빈 메뉴도 꼼꼼히 찍어왔습니다!닥터 로빈의 장점은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레스토랑 한 곳에서 다 끝낼 수 있다는 것도 있어요. 그래서 저는 저녁에 갈 때마다 폐점 시간에 나오는 게 정말 죄송합니다. 닥터 로빈의 시그니처 메뉴는 ‘통호박크림스프’이고 파스타와 피자가 메인인데, 몇몇 메뉴는 시즌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닥터로빈은 설탕 버터 화학조미료 인공색소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데 피자나 파스타에 설탕 버터 없이 만드는 것도 신기한 디젤라또는 어떻게 해?!!! 꼭 먹어보고 싶지만 항상 음식에 욕심을 내서 아직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닥터 로빈에 가면 항상 꼭 주문하는 건 바로 이 ‘통호박크림스프’!!! 진짜 통호박에 고소한 크림스프가 들어있는 에피타이저이자 메인메뉴 ㅋㅋㅋ

먼저 각각의 그릇에 크림을 2국자 정도 나누어 크림스프와 호박건더기를 함께 즐깁니다.

반포동 맛집 시그니처 메뉴인 호박을 갈아 크림스프와 호박을 섞어(?) 드시면 또 다른 느낌으로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크림스프는 3명이서 2번정도 나눠먹으면 호박의 양이 너무 많아서 이렇게 푸석푸석해요(눈물). 하지만!!!옆테이블에서 크림스프 리필하는거 아닌가요??? 띠용 리필이 있다고요??메뉴판을 다시보니 엄청 작은 글씨로 크림스프 리필 4500원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ㅋㅋ 닥터로빈다운 정책인데 콩으로 만드는 이 고소한 크림스프는 여기서만 맛볼 수 있어서 저희도 추가주문!!! 근데 너무 늦어서 비율이 안좋았어요.. 이번엔 꼭 통호박스프 시키면서 바로 스프도 추가!시금치에그피자 17,500원계란을 올리는 것이 재미있을 것 같아 선택한 시금치 에그 피자입니다 치즈, 피자 소스, 시금치 토핑, 계란의 비율과 박자가 딱 맞아 완벽하게 조화된 맛의 피자였습니다!반포동 맛집 닥터로빈의 피자 반죽은 얇지만 굉장히 쫄깃해서 밀가루 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고 적당히 짜~라고 생각했더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반숙란 추가는 500원인데 그러면 골고루 발라먹는 맛도 있겠지만 저희는 기본 하나로도 충분하다고 느꼈습니다.할라피뇨 버섯크림 파스타 17,500원그릇이 작아서 양이 적어보여서 조금 당황스러웠던 할라페뇨 버섯크림파스타인데 막상 먹어보니 크림도 파스타도 양이 너무 적당~ 끈적끈적한걸 좋아하는 분들한테는 너무 좋은 맛이었어요 ㅎㅎ 이번 반포동 맛집에서도 실수는 없었어요 +_+버섯도 굉장히 진한 향이 나기 때문에 버섯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절대 시키면 안 될 것 같고 할라페뇨가 적당히 맵고 씁쓸한 맛을 내서 너무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먹었습니다.3명이서 가서 3가지 메뉴에 크림스프도 추가하고(먹으면서 계산대로 돌아와서 결제한거라 영수증도 추가.. 안찍었어요ㅎㅎ) 엄청 많이 즐겼죠?중간에 다른 친구가 콜라도 시켰는데 메뉴에 콜라는 없더라구요?근데 캔콜라인데 3500원 ㅋㅋ 반포동 물가에 벌벌 나왔어요 닥터로빈 갈 때마다 다른 메뉴 고르는데 항상 성공하고 자리도 편하고 맛도 좋아서 매번 오래 앉아오게 되네요.ㅋㅋ 반포동에서 딱히 갈 곳이 없다고 느끼시면 오늘은 닥터로빈 어떠세요?3명이서 가서 3가지 메뉴에 크림스프도 추가하고(먹으면서 계산대로 돌아와서 결제한거라 영수증도 추가.. 안찍었어요ㅎㅎ) 엄청 많이 즐겼죠?중간에 다른 친구가 콜라도 시켰는데 메뉴에 콜라는 없더라구요?근데 캔콜라인데 3500원 ㅋㅋ 반포동 물가에 벌벌 나왔어요 닥터로빈 갈 때마다 다른 메뉴 고르는데 항상 성공하고 자리도 편하고 맛도 좋아서 매번 오래 앉아오게 되네요.ㅋㅋ 반포동에서 딱히 갈 곳이 없다고 느끼시면 오늘은 닥터로빈 어떠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