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스터 정보 출연진 평점 모티브가 된 이 사람

2004년 피해 금액만 무려 4조원을 넘은 희대의 사기꾼이 있습니다. 아마 그 당시 뉴스를 보신 분들은 바로 어떤 인물인지 떠올릴 거예요.지역별로 다양한 사람들을 두루 만나 폰지 사기를 친 조희팔입니다. 이런 조희팔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가 한 편 있으니 오늘 바로 그 영화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스터 감독 조의석 출연이 병헌 강동원 김우빈 엄지원 오달수 진경 개봉 2016년 12월 21일.

마스터 감독 조의석 출연이 병헌 강동원 김우빈 엄지원 오달수 진경 개봉 2016년 12월 21일.

오늘은 2016년 개봉한 영화 마스터 출연자 평점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되긴 했지만 실제 사건과는 조금 다른 구성으로 각색된 흐름입니다. 정보

영화 마스터 정보 먼저 감독은 조의석 감독입니다. 조의석 감독의 필모그래피를 보면 25세 어린 나이에 이미 일단 뛰어라는 장편영화로 첫 데뷔했습니다. 그 이후 조용한 세계, 감시자들, 골든 슬램버, 택배 기사 등을 감독하고 각본했습니다.

이미 오늘 전해드릴 영화 외에도 2013년 개봉한 영화 감시자들도 흥행에 상당히 성공한 영화입니다. 이 영화의 관객 수가 700만을 넘으면 감시자는 550만을 넘었습니다. 감시자들을 각본한 지 3년 만에 이 작품을 만들었고 더 많은 관객들이 영화를 봤기 때문에 감독으로서는 너무 뿌듯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이 영화는 2016년 12월에 개봉했고 영화를 촬영한 해는 그해 4월부터 9월까지였다고 합니다. 촬영 기간이 너무 짧았음에도 불구하고 완성도 높은 작품이 나왔으니 이것도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러닝타임은 143분이고 2시간 23분입니다. 장르는 범죄, 액션, 스릴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영등급은 15세 이상 관람가이며 스트리밍으로 보고 싶다면 넷플릭스나 티빙에서 볼 수 있습니다.

출연진

이제 영화 마스터 출연자 정보 알려드릴게요. 첫 출연자는 이병헌 씨로 극중 진현필 역을 맡았습니다. 희대의 사기범 진 회장 역으로 나오는데 위에서 알려드린 조희팔을 연상시키는 인물입니다.

조 단위의 돈을 벌 생각으로 매일 기쁜 마음으로 살면서 자신을 배신하는 사람들을 사정없이 죽여버리는 잔인한 면모도 보이고 있습니다. 뭐든지 사필귀정이라고 해서 그동안 모아온 조 단위의 돈을 한순간의 실수로 다 날려버립니다.

두 번째 출연자는 강동원 씨이고 극중 김재명 역으로 출연합니다. 김재명은 지능범죄수사팀장으로 나옵니다. 진 회장을 예전부터 추적하던 형사로 어떻게든 그의 사기를 멈추게 하려고 온갖 노력을 다합니다. 진 회장과 친밀한 관계인 박 장군을 포섭해 그의 계획은 성공하고 나중에는 진 회장의 모든 돈을 횡령하게 됩니다.

세 번째 출연자는 김우빈 씨로 극중 박 장군 역입니다. 진 회장 편이지만 그는 타고난 브레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컴퓨터에 프로그램을 심어 해킹을 쉽게 할 정도로 명석한 두뇌를 가지고 있습니다. 진 회장을 배신한 뒤 김재명 편이 되고 훗날 진 회장 컴퓨터에서 훔친 돈을 피해자에게 나눠주게 됩니다.

그 외 출연자 정보는 지능범죄수사대 경부보 신젬마 역을 맡은 엄지원 씨, 검사 출신 엘리트 변호사 황명준 씨에게 오달수 씨, 진 회장과 함께 사기치는 김 엄마 역에 진경 씨 등이 출연합니다.평점.영화 마스터 평점 정보 알려드릴게요. 이 영화는 네티즌 평점은 8점대 정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일단 위에서 알려드린 출연자 명단만 봐도 알 수 있듯이 배우들을 보는 재미도 있고 그 배우들의 연기를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특히 이 중에서 연기의 최고는 단연 이병헌 씨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대체 그의 연기 마지막은 무엇일까 싶을 정도로 다양한 캐릭터 변신을 카멜레온처럼 잘 소화하고 있는 것 같아요.그래서 러닝타임이 꽤 길게 느껴지는데도 전혀 그런 느낌이 들지 않았고 이병헌 씨의 연기 덕분에 좀 더 몰입해서 이 영화를 볼 수 있었습니다.또한 생각지도 못한 엔딩 크레딧도 이 영화의 평점을 잘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거의 영화가 끝난 후에 바로 나온 것 같은데 이 영화 마지막에 엔딩 크레딧이 나오거든요.물론 이 영화의 전반적인 내용을 이해하는 데 아무런 지장이 없는 엔딩 크레딧이긴 하지만 코믹한 장면이 나와서 마지막에 갑자기 웃으면서 영화를 마칠 수 있습니다. 감독님의 이런 세세한 요소들도 정말 잘 만든 것 같아요.연기도 깔끔하고 중간에 배신하는 내용이나 그 배신감을 깨닫는 모습, 진 회장과 김재명 사이의 머리싸움 등 심리전 등이 너무 잘 연출되고 있어서 저는 이 작품을 10점 만점에 9점 정도 주고 싶습니다.또 이 영화 말고도 액션신 하면 떠오르는 장르가 느와르 작품이죠. 한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느와르 작품을 알려드리니 평소 발랄한 액션 장면을 좋아하셨던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한국 느와르 영화 중 가장 좋아하는 4편을 알려드릴게요 오늘은 한국 느와르 영화의 대표적인 작품들을 몇 개 소개해 드릴게요. 느와르의 의미는 범죄물 관련 영화를 가리키면… blog.naver.com그럼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Cm5wcbR84J8&pp=ygVE7JiB7ZmUIOuniOyKpO2EsCDsoJXrs7Qg7Lac7Jew7KeEIO2PieygkCDrqqjti7DruIzqsIAg65CcIOydtCDsgqzrnow%3D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