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패밀리 세일 (23년 9월 4일 ~ 9월 10일) 믹서 구매

집에 소형 가전이 별로 없어. 믹서기 같은 건 항상 없어서 아쉬워서 살 생각은 없었는데 동기 형이 필립스 패밀리 세일 링크를 보내줘서 둘러봤는데 네이버보다 조금 저렴해서 구매해봤다.

동기 형은 한 번씩 하겐다츠 패밀리 세일, 화장품 향수 패밀리 세일 정보를 카카오톡으로 보내준다. 고마운 사람은 접속코드 입력하고 입장!공유해도 될지 몰라서 일단 코드는 블러로 숨겼다.코드를 입력하고 들어가면 필립스 패밀리 세일 사이트가 나온다. 판매 제품군은 전기면도기, 뷰티(여성면도기), 전동칫솔, 출산/육아, 주방가전, 커피머신, 다리미/로봇청소기/공기청정기로 구분돼 있다.

남성면도기와 여성탈모기가 있는데 저희 집은 전기면도기가 이미 있어서 패스! 남편이 사용하지 않는 전기 면도기로 다리털을 깎는다 ㅋㅋㅋ 전기 면도기로 다리털이 정말 잘 깎인다.물이 묻지 않아 아무래도 피부도 상하지 않고 깨끗하게 잘 생기고 탈모기도 필요 없다.(남편이 귀찮은 건지 피부과 가서 탈모하면 안 되냐고 물어보고 그게 너무 비싸니까 자기가 30만원까지는 보조해준다고 한다. 비싸고 귀찮아서 남편 케어 받아~~) 아무튼 그래서 우리집엔 필요없는 물건!

전동칫솔 쪽으로 가보면 아쿠아픽도 같이 있는 게 있어. 가격은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우리 집에 전동칫솔이 이미 각 1개씩 있어서 패스!

그 다음은 유아용품~필립스 하면 전자제품을 만드는 곳이라는 인식이 있는데 이런 젖병과 쭈쭈기를 만드는 게 신기했다. 아기가 있었으면 샀는데 아기가 없어서 이것도 패스!

이제 주방 코너를 둘러봤다.에어프라이어는 집에 있고 전기포트는 몇 달 전만 해도 누군가 선물로 받고 싶은 것이었지만 냉온수가 모두 나오는 정수기를 설치하면서 전혀 원하지 않게 됐다. 주전자가 없어도 컵라면도 먹고 차도 끓여 마신다. 전기포트가 있으면 주방 한쪽에 자리를 내줘야 하는데 그런 공간이 필요 없어 좋다.믹서기는 요리를 하려니 없어서 아쉬운 물건이었는데 어제 유튜브에서 우연히 매일 문숙과 우아한 옛날 배우 5분 만에 만드는 호박국을 보다가 다시 믹서 뽐뿌가 왔다. 사지않으면…! 그리고 1,2시간후에 필립스패밀리세일을 안다니 이건 데스티니…그런데 믹서기 가격이 천차만별이다. 대체 뭘 사야 할지 고민 끝에 리퍼 제품이 3만원대여서 그걸 무작정 사봤다.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물품코드별로 성능이 어떻게 다른지 모르는 거야. 찾아보니까 상품 상세내역에 나와있어.내가 처음 구입한 것은 3000시리즈의 제품이다.적어도 5000시리즈의 제품은 사용하고 싶어졌기 때문에 결제를 취소하고 사 고쳤다.HR2224/00으로!데일리 브랜드보다는 초고속 브랜드의 편이 낫겠다!실제로 자주 쓴다고 보기는 어렵지만 한번씩 필요할 때 요긴하게 쓸 만하다.인터넷으로 가격을 찾아보았지만 패밀리 세일이 물론 조금 싸지만 인터넷 최저 가격과 큰 차이는 없다.노파심, 제품을 함부로 구입하지 않고 제품 코드를 찾아보고, 최저가인지 확인하고 보자!커피 머신도 있다.우리는 캡슐 커피 머신이 있고, 이런 머신에도 관심이 없었다.마지막으로 공기청정기와 다리미, 헤어드라이기까지 쭉 보다가 더 살 게 없어서 나왔다.믹서기를 빨리 보내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