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마다 귀에서 소리가 납니다.처음은 아니었지만 지금은 제대로 자지 않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계속 발생하고 있는데, 귀울음인가요?”귀 울림 때문에 심각한 스트레스를 받아 불면증도 더 나빠지고 시달리는 분이 정말 많습니다.이 반포 본원도 이런 문의를 하는데, 이명은 꼭 그 원인이 있고 정확하게 찾고 근본 원인을 치료하면 훨씬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밤마다 귀에서 소리가 납니다.처음은 아니었지만 지금은 제대로 자지 않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계속 발생하고 있는데, 귀울음인가요?”귀 울림 때문에 심각한 스트레스를 받아 불면증도 더 나빠지고 시달리는 분이 정말 많습니다.이 반포 본원도 이런 문의를 하는데, 이명은 꼭 그 원인이 있고 정확하게 찾고 근본 원인을 치료하면 훨씬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1] 귀에서 소리가 나요, 증상이란?
다른 사람에게는 들리지 않고 본인에게만 들리는 소음이 계속 귀 울림은 초기에는 소음이 덜하지만 증상이 악화된다고 소음도 심해지고 낮에는 업무와 공부를 방해하고 밤은 궁금해서 잠 못 이루는 분이 많이 계십니다.이런 이명은 시간이 지나도 호전되지 않고 점차 악화되고 청력까지 지장을 줄 위험이 있어 이를 방치하고 보낼 좋지 않습니다.왜냐하면 귀 울림이 발생하거나 심해졌다는 것 자체가 청력에 문제를 바탕으로 신체 면역력이 약해진 청각 노화 빨리 되니까요.외부에서 발생하는 소리가 아니라 내부의 소리가 들리는 주관적 증상이므로 귀 울림을 경험하지 않는 사람은 이에 대한 고통을 모르는 것이 많습니다.혼자 계속 소음에 스트레스를 받으며 수면 장애의 증상을 경험하면서 힘든 나날을 보내는 게 많은 만큼 증상을 유발하는 근본 원인을 찾고 그에 맞는 1:1맞춤 치료를 통해서 증상을 컨트롤하고 재발을 예방해야 합니다.
[2] 이명의 원인을 파악해야 합니다.귀에서 소리가 납니다.증상은 단순히 청각 세포의 손상만에서는 일어나지 않습니다.반드시 체내 기능 저하의 문제가 함께 있어야 발생하는 증상이며 최근 현대인에게 흔한 증상이 된 이유도 여기 있습니다.청각 상실의 면에서는 현대 사회에서 회사원과 학생들이 잦은 이어폰 사용과 영상 시청 등으로 지속적인 큰 소음에 노출된 청각 세포 손상이 발생합니다.체내 기능 면에서는 잦은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생활, 과로, 피로, 수면 부족, 음주, 흡연 등 다양한 악화 트윈 인으로 장부 기능, 기혈 순환, 자율 신경 저하 문제가 일어나게 됩니다.이처럼 청각 세포와 체내 기능의 문제가 함께 있어야 발생하는 증상인데요, 이것을 모르고 청각만을 보고 치료를 포기하거나 체내 기능 면만 보고치료 가능성과 예후를 모르는 분이 계세요.체내 기능의 문제가 생기면 자율 신경계의 조화가 무너지고 신체의 열 순환이 온몸으로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고, 두경부에 정체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이렇게 발생한 두경부열증은 뇌와 귀을 이루는 신경, 혈류, 림프 등의 순환이 저하하고 청각 세포 노화가 가속화하는 만큼 이명 치료와 예방을 위해서는 청각 기능을 확인하고 체내 기능의 원인을 치료하고 정체된 두경부열증을 해소하고 이명을 줄이고 재발을 예방해야 합니다.[3] 이명 재발 예방을 돕는 치료는?이 반포 본원에서는 귀에서 소리가 납니다.증상의 치료와 재발 예방을 돕기 위해서 체내의 장부와 기혈 순환, 자율 신경 체질, 청각의 문제를 모두 조사하고 있습니다.이 때문에 134밴드 미세 정밀 청력 검사와 디지털 맥진기, 자율 신경 검사, 체열 진단, 맥진을 벌였고, 이후의 검사 결과를 토대로 각 개인별 체질과 기능 상태에 적합한 근본 치료를 단계별로 진행합니다.각 개인의 체질과 증상, 청각 상태, 원인 등에 맞게 구성된 치료 처방 계획을 집중적으로 추진하고 약해지고 있는 장부 기능을 강화하고 자율 신경계와 기혈 순환을 정상화하고 청각 세포 손상이 다시 악화, 재발하지 않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귀에서 소리가 납니다:이명 증상은 과거에는 주로 노화에 의해서 발생하는 것이 많았지만 현대 사회에서 젊은 세대에서도 잘 드러나고 있는 만큼 늦지 않도록 반포 본원에 와서 청각과 체내 기능의 문제를 모두 조사하고 자신에게 적합한 근본 치료를 진행하고 심신의 건강을 함께 회복시키고 이명을 치료하고 재발을 예방하세요.저희 반포 본원에서는 귀에서 소리가 납니다.증상 치료와 재발 예방을 돕기 위해 체내 장부와 기혈순환, 자율신경, 체질, 청각 문제를 모두 조사하고 있습니다.이를 위해 134밴드 미세정밀 청력검사와 디지털 맥진기, 자율신경검사, 체열진단, 맥진을 진행하고 이후 검사결과를 바탕으로 각 개인별 체질과 기능상태에 적합한 근본치료를 단계별로 진행합니다.각 개인의 체질과 증상, 청각상태, 원인 등에 맞게 구성된 치료처방플랜을 집중적으로 진행하여 약해져 있는 장부기능을 강화하고 자율신경계와 기혈순환을 정상화하여 청각세포 손상이 다시 악화, 재발하지 않도록 돕고 있습니다.귀에서 소리가 납니다: 이명 증상은 과거에는 주로 노화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현대 사회에서는 젊은 세대에서도 자주 나타나는 만큼 늦지 않게 반포 본원에 오셔서 청각과 체내 기능의 문제를 모두 살펴보시고 자신에게 적합한 근본 치료를 진행하여 심신 건강을 함께 회복시키고 이명을 치료하며 재발까지 예방하시기 바랍니다.